
점수: ★ (1점)
그냥 아무것도 없는 영화
극장에서 봤으면 액션이라도 대단했을지 모르겠는데
일단 영화 내용상으로는 잔인한 것 말고는 딱히 인상적이지 않음
19금으로 만드는데만 집중하는지라
스토리나 기타 다른 것들을 다 잃어버린 느낌
그나마 마지막에 새로운 인물을 등장할 것을 암시하면서 끝났는데
이 영화가 망해서 나올 수 있을지나 모르겠음 ㅎㅎ
| 롱 리브 더 킹: 목포 영웅 (0) | 2025.10.18 |
|---|---|
| 분노의 질주 8: 더 익스트림 (0) | 2025.10.18 |
| 기방도령 (0) | 2025.10.18 |
| 나랏말싸미 (0) | 2025.10.18 |
| 고질라: 킹 오브 몬스터 (0) | 2025.10.18 |